삼성전자 2026년형 OLED TV와 게이밍 모니터,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 인증
삼성전자 2026년형 OLED TV 전 라인업과 주요 게이밍 모니터가 엔비디아로부터 ‘지싱크 호환(G-SYNC Compatible)’ 인증을 받았다. ‘지싱크 호환’은 디스플레이 주사율을 그래픽카드의 프레임 속도와 동기화하는 기술이다. 화면이 어긋나 보이는 ‘테어링(Tearing)’ 현상이나 끊겨 보이는 ‘스터터링(Stuttering)’ 현상을 최소화한다. ‘삼성 OLED’ TV와 게이밍 모니터는 ‘지싱크 호환’ 기술 탑재를 통해 매끄럽고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인증받은 제품은 올해 출시 예정인 2026년 ‘삼성
양주시(시장 강수현)가 최근 시민 단체인 ‘양주시민회(회장 최인석)’에서 ‘고향사랑기부금’ 46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양주시가 최근 시민 단체인 `양주시민회(회장 최인석)`에서 `고향사랑기부금` 46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강수현 시장을 비롯해 최인석 회장 및 회원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고향사랑기부금’은 ‘양주시민회’가 자체 성금 활동을 펼쳐 마련한 것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최인석 회장은 “앞으로도 양주시민회가 지역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수현 시장은 “양주시민회의 소중한 기부가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위해 뜻깊게 활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자신이 태어나 자란 고향, 관계가 깊은 지역 또는 개인적으로 응원하고 싶은 지역을 선택해 기부하고 기부자에게는 그만큼 세금 감면(세액공제) 혜택이 주어지는 제도이다.
개인이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면 10만 원까지는 전액, 10만 원 초과분은 16.5% 세액공제 및 기부액의 30%를 답례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혹은 농협은행 직접 방문을 통해 기부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