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최대 수출국 튀르키예 누적 판매 5만 대 돌파
KG 모빌리티(www.kg-mobility.com, 이하 KGM)가 주요 수출국인 튀르키예 시장에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 5만 대(5만434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성과는 신시장 개척과 신모델 출시는 물론 해외 판매 대리점과의 소통 및 협력 제고 등 KGM 곽재선 회장의 글로벌 현장 경영이 판매 실적 증가로 이어진 결과로, KGM은 지난해 7만286대를 수출해 2024년(6만2378대) 대비 12.7% 증가했으며, 2014년(7만2011대) 이후 11년 만에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KGM은 튀르키예 시장에 대한 제품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6일 부평구청 7층 대회의실에서 주민자치회 신규 위촉위원을 대상으로 `2025년도 주민자치아카데미`를 개최했다.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6일 부평구청 7층 대회의실에서 주민자치회 신규 위촉위원을 대상으로 `2025년도 주민자치아카데미`를 개최했다.
120여명의 위원이 참석한 이날 교육은 서울시 인재개발원 주민자치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정창일 강사가 맡았으며, 주민자치의 기본 개념, 주민자치회 위원의 역할 및 책임과 의무를 중심으로 강의를 진행했다.
참석한 주민자치회 위원들은 이 자리에서 주민자치에 대한 올바른 역할을 인식하고,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지혜를 더하는 시간을 가졌다.
차준택 구청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교육을 통해 주민자치회의 역할과 의미를 깊이 이해하고, 주민이 주체가 되는 주민자치시스템의 실질적 리더로 발돋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신규위원에 대한 기본 교육 외에 주민자치회 간사 및 감사를 대상으로 한 회계 교육 등 주민자치회 수요와 직무에 따른 맞춤형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