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26년형 OLED TV와 게이밍 모니터,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 인증
삼성전자 2026년형 OLED TV 전 라인업과 주요 게이밍 모니터가 엔비디아로부터 ‘지싱크 호환(G-SYNC Compatible)’ 인증을 받았다. ‘지싱크 호환’은 디스플레이 주사율을 그래픽카드의 프레임 속도와 동기화하는 기술이다. 화면이 어긋나 보이는 ‘테어링(Tearing)’ 현상이나 끊겨 보이는 ‘스터터링(Stuttering)’ 현상을 최소화한다. ‘삼성 OLED’ TV와 게이밍 모니터는 ‘지싱크 호환’ 기술 탑재를 통해 매끄럽고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인증받은 제품은 올해 출시 예정인 2026년 ‘삼성
군포시는 `가정의 날과 세계인의 날`을 기념해 5월 24일(토) 산본로데오거리에서 `다(多)양한 가족 다(多)같이 가족어울림축제`를 개최한다.
군포시는 `가정의 날과 세계인의 날`을 기념해 5월 24일(토) 산본로데오거리에서 `다(多)양한 가족 다(多)같이 가족어울림축제`를 개최한다.
`다(多)양한 가족 다(多)같이 가족어울림 축제`는 군포시가족센터 주관으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다양한 문화를 가진 다양한 가족들이 함께 살아가는 군포시를 만들자는 취지로 준비됐다.
주요 내용으로는 `세계의상퍼레이드, 기념식 및 좋은부모되기운동 선서식`, `다양한 가족문화부스 운영`, `가족 및 동아리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가득하게 열릴 예정이며 특히 `좋은부모되기 선서식`은 내빈과 시민들이 함께 참여해 5월 가정의 달을 더욱 뜻깊게 할 예정이다.
다양한 가족문화부스는 세대이해 Zone, 가족사랑 Zone, 다문화가족이해 Zone으로 나누어 운영되며 체험부스를 통해 다양한 사업을 홍보하고 가족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관내 동아리 및 가족, 다문화 공연팀 등이 출연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