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최대 수출국 튀르키예 누적 판매 5만 대 돌파
KG 모빌리티(www.kg-mobility.com, 이하 KGM)가 주요 수출국인 튀르키예 시장에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 5만 대(5만434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성과는 신시장 개척과 신모델 출시는 물론 해외 판매 대리점과의 소통 및 협력 제고 등 KGM 곽재선 회장의 글로벌 현장 경영이 판매 실적 증가로 이어진 결과로, KGM은 지난해 7만286대를 수출해 2024년(6만2378대) 대비 12.7% 증가했으며, 2014년(7만2011대) 이후 11년 만에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KGM은 튀르키예 시장에 대한 제품
군포시는 `가정의 날과 세계인의 날`을 기념해 5월 24일(토) 산본로데오거리에서 `다(多)양한 가족 다(多)같이 가족어울림축제`를 개최한다.
군포시는 `가정의 날과 세계인의 날`을 기념해 5월 24일(토) 산본로데오거리에서 `다(多)양한 가족 다(多)같이 가족어울림축제`를 개최한다.
`다(多)양한 가족 다(多)같이 가족어울림 축제`는 군포시가족센터 주관으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다양한 문화를 가진 다양한 가족들이 함께 살아가는 군포시를 만들자는 취지로 준비됐다.
주요 내용으로는 `세계의상퍼레이드, 기념식 및 좋은부모되기운동 선서식`, `다양한 가족문화부스 운영`, `가족 및 동아리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가득하게 열릴 예정이며 특히 `좋은부모되기 선서식`은 내빈과 시민들이 함께 참여해 5월 가정의 달을 더욱 뜻깊게 할 예정이다.
다양한 가족문화부스는 세대이해 Zone, 가족사랑 Zone, 다문화가족이해 Zone으로 나누어 운영되며 체험부스를 통해 다양한 사업을 홍보하고 가족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관내 동아리 및 가족, 다문화 공연팀 등이 출연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