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26년형 OLED TV와 게이밍 모니터,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 인증
삼성전자 2026년형 OLED TV 전 라인업과 주요 게이밍 모니터가 엔비디아로부터 ‘지싱크 호환(G-SYNC Compatible)’ 인증을 받았다. ‘지싱크 호환’은 디스플레이 주사율을 그래픽카드의 프레임 속도와 동기화하는 기술이다. 화면이 어긋나 보이는 ‘테어링(Tearing)’ 현상이나 끊겨 보이는 ‘스터터링(Stuttering)’ 현상을 최소화한다. ‘삼성 OLED’ TV와 게이밍 모니터는 ‘지싱크 호환’ 기술 탑재를 통해 매끄럽고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인증받은 제품은 올해 출시 예정인 2026년 ‘삼성
서울 은평구는 이달부터 8월 30일까지 두 달간을 ‘사회보장급여 및 보건복지분야 부정수급 집중신고기간’으로 정하고, 복지재정의 투명한 운용과 공정한 분배를 위한 선제 대응에 나섰다.
복지급여 부정수급 `집중신고기간` 포스터.이번 집중신고기간은 보건복지부의 전국 단위 대응 방침에 따라 운영되며, 기초생활보장·기초연금·장애인연금 등 각종 사회보장급여와 사회복지시설 보조금 등 분야 전반에 걸쳐 부정수급 사례를 사전에 발굴하고 차단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주요 신고 대상은 ▲소득·재산 축소 또는 누락 ▲허위 진단서를 통한 장애인 등록 ▲사망자 명의 수급 ▲사실혼·이혼 등의 가족관계 은폐 등을 통해 부당하게 급여를 받는 경우다. 신고는 은평구청 및 복지로 누리집 내 부정수급신고란에서 가능하며, 우편·팩스 또는 부정수급 신고전화(1551-1290)를 통한 상담과 접수도 지원된다.
신고는 실명 또는 익명 모두 가능하고, 실명으로 접수할 경우 환수 결정액의 일정 비율에 따라 신고 포상금이 지급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일부의 부정수급이 복지 전반에 대한 신뢰와 재정 건전성을 흔들 수 있다”며 “공정한 복지 실현을 위해 구민 여러분의 관심과 적극적인 신고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