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26년형 OLED TV와 게이밍 모니터,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 인증
삼성전자 2026년형 OLED TV 전 라인업과 주요 게이밍 모니터가 엔비디아로부터 ‘지싱크 호환(G-SYNC Compatible)’ 인증을 받았다. ‘지싱크 호환’은 디스플레이 주사율을 그래픽카드의 프레임 속도와 동기화하는 기술이다. 화면이 어긋나 보이는 ‘테어링(Tearing)’ 현상이나 끊겨 보이는 ‘스터터링(Stuttering)’ 현상을 최소화한다. ‘삼성 OLED’ TV와 게이밍 모니터는 ‘지싱크 호환’ 기술 탑재를 통해 매끄럽고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인증받은 제품은 올해 출시 예정인 2026년 ‘삼성
마포구가 용강실뿌리복지센터 내 ‘맘카페’를 열어 여성 양육자들이 힐링과 소통할 공간을 마련했다.
`용강실뿌리복지센터 맘카페` 내부.
서울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7월 25일 용강실뿌리복지센터 2층에 약 54㎡ 규모의 ‘용강실뿌리복지센터 맘카페’ 개소식을 개최한다.
전국 최초로 온라인 지역 맘카페를 오프라인으로 확장한 ‘마포 맘카페’는 공유주방, 정보검색용 컴퓨터, 도서, 노래방 부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무료 또는 유료로 제공하며,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마포구는 이미 5개 맘카페를 운영 중이며, 여성 양육자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행복한 육아 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