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26년형 OLED TV와 게이밍 모니터,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 인증
삼성전자 2026년형 OLED TV 전 라인업과 주요 게이밍 모니터가 엔비디아로부터 ‘지싱크 호환(G-SYNC Compatible)’ 인증을 받았다. ‘지싱크 호환’은 디스플레이 주사율을 그래픽카드의 프레임 속도와 동기화하는 기술이다. 화면이 어긋나 보이는 ‘테어링(Tearing)’ 현상이나 끊겨 보이는 ‘스터터링(Stuttering)’ 현상을 최소화한다. ‘삼성 OLED’ TV와 게이밍 모니터는 ‘지싱크 호환’ 기술 탑재를 통해 매끄럽고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인증받은 제품은 올해 출시 예정인 2026년 ‘삼성
관악구가 대표 관광명소 9곳을 알리고 주민과 관광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반기에도 ‘찰칵! 관악 구(9)경 스팟 챌린지’ SNS 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한다.
관악구 구(9)경 챌린지 스팟 챌린지 홍보 포스터
이 행사는 8월 1일부터 9월 21일까지 약 7주간 진행되며, 관악구에 거주하거나 구를 방문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관악구의 명소 9곳 가운데 한 곳 이상을 방문해 본인 인증샷을 촬영한 후, 사진과 함께 장소 관련 해시태그를 개인 SNS에 게시해야 한다. 이후 이벤트 참여 QR코드를 통해 간단한 설문과 함께 게시글 링크를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대상지 9곳은 ▲관악산 ▲낙성대공원 ▲강감찬 생가터 ▲샤로수길 ▲별빛내린천 ▲S1472 ▲서울대학교 ▲신림 순대타운 ▲구 벨기에영사관이다.
관악구는 이벤트 참여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네이버페이 1만 원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구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참여자들이 계절마다 달라지는 관악의 경관을 체험하며 지역 관광지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지역상권에도 긍정적 파급 효과가 이어지길 기대하고 있다.
관악구 구(9)경 스팟 챌린지 대상지 예시박준희 관악구청장은 “관악의 숨겨진 보석 같은 명소들을 많은 분들이 함께 공유하고 즐기며, 우리 구 관광 명소의 다채로운 매력을 재발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