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최대 수출국 튀르키예 누적 판매 5만 대 돌파
KG 모빌리티(www.kg-mobility.com, 이하 KGM)가 주요 수출국인 튀르키예 시장에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 5만 대(5만434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성과는 신시장 개척과 신모델 출시는 물론 해외 판매 대리점과의 소통 및 협력 제고 등 KGM 곽재선 회장의 글로벌 현장 경영이 판매 실적 증가로 이어진 결과로, KGM은 지난해 7만286대를 수출해 2024년(6만2378대) 대비 12.7% 증가했으며, 2014년(7만2011대) 이후 11년 만에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KGM은 튀르키예 시장에 대한 제품
인천시 남동구는 최근 논현종합사회복지관에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크린파크골프존`이 개장했다고 25일 밝혔다.
남동구, 인천 사회복지시설 최초 `스크린파크골프존` 개장
복지관 1층에 조성된 `스크린파크골프존`은 최첨단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생활체육시설로, 두 개 타석을 갖췄다.
이번 스크린파크골프존 조성은 복지관 자체 예산과 지역사회 기업의 후원을 유치해 재원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민관 협력의 좋은 본보기가 됐다.
이 공간은 지역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여가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세대 간 교류와 주민 간 소통을 촉진해 지역사회의 공동체성을 강화하는 의미 있는 공간이 될 전망이다.
지난 25일 열린 개장식에 참석한 박종효 남동구청장은 "이곳이 주민들의 건강을 지키고, 세대 간 소통과 화합을 이루는 훌륭한 생활체육 공간으로 발전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논현종합사회복지관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유선전화를 통해 다음 주 예약을 접수하며, 남동구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복지관은 스크린파크골프존 개장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프로그램과 생활체육 활동을 마련해 지역주민의 건강한 삶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류호인 논현종합사회복지관장은 "이번 스크린파크골프존 개장은 주민들이 보다 편리하게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한 뜻깊은 성과"라며, "앞으로도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이곳이 명실상부한 우리 지역의 행복 생활권 중심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개장식에는 박종효 남동구청장을 비롯해 이정순 남동구의회 의장 등 지역 내 주요 인사들과 유관기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 현판식, 기념시타, 시설 라운딩, 장타이벤트 등이 진행됐다. 특히, 내빈들이 함께 참여한 장타이벤트는 스크린 파크골프의 생생한 매력을 보여주며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