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최대 수출국 튀르키예 누적 판매 5만 대 돌파
KG 모빌리티(www.kg-mobility.com, 이하 KGM)가 주요 수출국인 튀르키예 시장에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 5만 대(5만434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성과는 신시장 개척과 신모델 출시는 물론 해외 판매 대리점과의 소통 및 협력 제고 등 KGM 곽재선 회장의 글로벌 현장 경영이 판매 실적 증가로 이어진 결과로, KGM은 지난해 7만286대를 수출해 2024년(6만2378대) 대비 12.7% 증가했으며, 2014년(7만2011대) 이후 11년 만에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KGM은 튀르키예 시장에 대한 제품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2025년 9월 2일(화) 오전 10시 30분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석영) 옥상(4층)에서 `청춘그린 스크린 파크 골프장` 오픈식을 개최했다.
이천시, 청춘그린 스크린 파크 골프장 오픈
이번 행사에는 내빈 축사, 테이프 커팅, 시설 라운딩 및 시타 행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김경희 이천시장, 박명서 시의회 의장 등 주요 인사와 복지관 동아리 회장단, 지역 어르신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청춘그린 스크린 파크 골프장`은 최신 정보통신기술(ICT) 기술이 접목된 스크린 파크골프 시스템 2대와 퍼팅 연습장을 갖추고 있으며, 복지관 회원을 대상으로 키오스크 사전 예약제를 통해 운영된다. 이천시 예산으로 조성된 이번 시설은 어르신들이 기후와 관계없이 안전하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과 건전한 여가 활동 기회 확대가 기대된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축사에서 "이천시는 어르신들의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복지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추진하고 있다"라며, "이번 스크린 파크 골프장 개장이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과 여가 활동에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정책과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석영 관장은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스크린 파크 골프장이 어르신들의 새로운 소통과 활력의 장이 될 것"이라며, "이곳이 어르신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공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 이용자 만족도 조사, 스크린 파크 골프 동아리 신설, 정규 수업 과정 개설 등 프로그램을 다각화해 활성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