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최대 수출국 튀르키예 누적 판매 5만 대 돌파
KG 모빌리티(www.kg-mobility.com, 이하 KGM)가 주요 수출국인 튀르키예 시장에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 5만 대(5만434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성과는 신시장 개척과 신모델 출시는 물론 해외 판매 대리점과의 소통 및 협력 제고 등 KGM 곽재선 회장의 글로벌 현장 경영이 판매 실적 증가로 이어진 결과로, KGM은 지난해 7만286대를 수출해 2024년(6만2378대) 대비 12.7% 증가했으며, 2014년(7만2011대) 이후 11년 만에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KGM은 튀르키예 시장에 대한 제품
인천 동구(구청장 김찬진)는 주민들이 영·유아∼노년까지 받을 수 있는 정책 혜택을 쉽게 확인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2025년 생애주기별 인구정책 안내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인천 동구, 생애주기별 인구정책 안내서 발간
이번 안내서는 임신·출산, 영·유아, 아동, 청소년, 청년, 중·장년, 노년 등 8개 분야 132개 사업을 수록해 각 단계에서 받을 수 있는 지원사업과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볼 수 있도록 제작했다.
특히 주민들이 자주 찾는 동 행정복지센터와 주민 이용 시설에 비치하고 구 누리집(분야별정보→인구)에서도 열람할 수 있도록 해 접근성과 활용도를 높였다.
김찬진 동구청장은 "복잡하고 다양한 인구정책 정보를 주민 눈높이에 맞춰 종합·정리한 안내서를 통해 더 많은 주민이 맞춤형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생애주기별 지원 정책을 적극 홍보하고, 필요한 정보가 적시에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