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최대 수출국 튀르키예 누적 판매 5만 대 돌파
KG 모빌리티(www.kg-mobility.com, 이하 KGM)가 주요 수출국인 튀르키예 시장에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 5만 대(5만434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성과는 신시장 개척과 신모델 출시는 물론 해외 판매 대리점과의 소통 및 협력 제고 등 KGM 곽재선 회장의 글로벌 현장 경영이 판매 실적 증가로 이어진 결과로, KGM은 지난해 7만286대를 수출해 2024년(6만2378대) 대비 12.7% 증가했으며, 2014년(7만2011대) 이후 11년 만에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KGM은 튀르키예 시장에 대한 제품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 다솜 방과후아카데미 겨울캠프 `모여봐요 다솜캠프` 참가 청소년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 다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가 재학생을 대상으로 지난 11월 22일부터 23일까지 1박 2일간 가평에서 겨울캠프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캠프는 청소년들 간의 유대관계 증진과 다양한 체험학습 기회 제공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학업으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와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다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겨울캠프 ‘모여봐요 다솜캠프’ 1일차에는 서울시 노원구에서 아이스스케이트 강습 및 자유시간을 통해 겨울 스포츠를 경험하고, 가평에 위치한 펜션에서 바비큐 파티와 공동체 활동을 진행해 또래 간 협동심과 소통 능력을 키웠다.
2일차에는 포천의 한 동물원에서 양, 소, 토끼 등 다양한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체험활동을 진행했다. 해당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은 생명 존중의 가치를 배우고, 자연스러운 상호작용 속에서 단합력과 유대감을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청소년들은 이번 겨울캠프를 통해 처음 접해보는 겨울 스포츠를 배우고 친구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 더욱 친해질 수 있었다며, 일상에서는 쉽게 경험하기 어려운 활동들이어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다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동대문구에 거주하는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초등학교 4~6학년을 대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2026년도 참여 청소년을 모집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