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26년형 OLED TV와 게이밍 모니터,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 인증
삼성전자 2026년형 OLED TV 전 라인업과 주요 게이밍 모니터가 엔비디아로부터 ‘지싱크 호환(G-SYNC Compatible)’ 인증을 받았다. ‘지싱크 호환’은 디스플레이 주사율을 그래픽카드의 프레임 속도와 동기화하는 기술이다. 화면이 어긋나 보이는 ‘테어링(Tearing)’ 현상이나 끊겨 보이는 ‘스터터링(Stuttering)’ 현상을 최소화한다. ‘삼성 OLED’ TV와 게이밍 모니터는 ‘지싱크 호환’ 기술 탑재를 통해 매끄럽고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인증받은 제품은 올해 출시 예정인 2026년 ‘삼성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서울의 가을을 즐길 수 있는 비짓서울(Visit Seoul) 참여형 온·오프라인 통합 이벤트를 10월 24일(금)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서울의 가을을 즐길 수 있는 비짓서울(Visit Seoul) 참여형 온 · 오프라인 통합 이벤트를 10월 24일(금)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관광 공식 플랫폼인 `비짓서울(Visit Seoul)`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서울 명소의 매력을 상기하며 재방문 의향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온라인 이벤트 `폴 인 서울(Fall in Seoul)`은 비짓서울 홈페이지(visitseoul.net)에서 10월 24일(금)부터 11월 6일(목)까지 2주간 진행된다.
서울의 가을을 주제로 한 이상형 월드컵 형식의 참여형 콘텐츠로, 경복궁·서울달·남산공원 등 서울 대표 명소가 후보로 등장하며, 이용자는 각 라운드마다 선호하는 장소를 선택해 자신만의 서울 가을 여행지를 완성하게 된다.
본 이벤트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 등 5개 언어로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보스 울트라 헤드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오프라인 이벤트 `서울투어마불(Seoul Tour Marble)`은 하이커그라운드 1층 야외 공간에서 10월 24일(금), 25일(토) 양일간 진행된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를 완료한 뒤 참여할 수 있는 `서울투어마불`은, 주사위를 던져 서울의 명소를 방문하는 게임형 체험 이벤트로, 하루 7회 운영된다.
또한 비짓서울 안내존과 홍보대사 포토존 등 다양한 현장 체험 공간이 마련돼 있어 내·외국인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비짓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화 스마트관광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서울의 가을을 기억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서울 관광명소를 상기하고, 서울이 다시 찾고 싶은 도시가 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